RENEWAL PROJECT

SOLITY

CLIENT

솔리티

DATE

2019.08 ~ 2019.12

PROJECT

리뉴얼 프로젝트

01.-

Context

Project Issue

‘솔리티’온라인 플랫폼의 Re-Branding의 시작

국내 최대 규모의 Digital Door Lock 메이커 솔리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자사 브랜드 3개 사이트(TANK, SYNC, WELCOM)의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구현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시지를 녹인 콘텐츠로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강조, 제품 브랜드, 특징으로 카테고리를 구분하여 사용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프리미엄 상품라인에는 페럴럭스 스크롤링 효과를 사용하여 제품이미지를 강조하고 콘텐츠에 다양한 모션감을 적용하여 즐거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02.-

Goal

기업 브랜드 강화 및 자사 브랜드 사이트 통합

솔리티는 국내 대표 ‘스마트 도어락’ 기업으로의 브랜딩 강화의 목적과 브랜드 채널 개별운영으로 인한 비효율적인 마케팅을 개선코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홈페이지 통합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브랜드 메시지를 녹인 컨텐츠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 각 제품별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분류하여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03.-

DESIGN

UI/UX개선 및 멀티 플랫폼 적용

직관적이고 간결하면서도 유연한 레이아웃 구조로 브랜드 마케팅에 최적화가 가능한 레이아웃으로 배치하였으며 크로스 브라우징,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 대응과 사용자 편의 및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하여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현하였습니다.

04.-

Contents

차별화된 제품강조 콘텐츠

솔리티의 프리미엄 제품라인을 강조하기 위해 시원한 전체화면으로 구성하되 패럴럭스 스크롤링 효과를 부여해 콘텐츠에 다양한 모션감을 사용하여 흥미 유발 및 높은 집중도를 실현하고자 하였습니다. 고객이 콘텐츠에 녹여진 브랜딩 메시지는 물론 즐거운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웹에 대하여 많이 배울 수 있었으며, 큐레이션 서비스, 패럴럭스 페이지 등과 같이 새로운 경험 할 수 있어 직무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된 프로젝트 입니다.

Sonia

Project Manager

강조가 필요한 UI 요소마다 모션감 있는 인터랙션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특별한 설명이나 도움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반응형웹이라는 점과 인터랙션 방향·속도 등을 고려하여 UI를 풍부하게 보여줄 수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Dien

Front Developer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최적화된 UI가 구현되도록 반응형사이트로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편리하게 유지보수할 수 있도록 마크업을 구조화하였습니다. 통합리뉴얼 사이트인만큼 사용자에게 정보 전달이 잘 되는 웹사이트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muel

Front Developer

기업의 브랜딩 강화와 자사브랜드 통합을 위한 UI/UX스타일 가이드 정의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고, 고객이 주로 찾는 핵심적인 콘텐츠를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P2000 상세는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시원한 전체화면으로 구성하고 패럴럭스 스크롤링 효과를 사용하여 시각적 재미요소를 더하고자 하였습니다.

MJ

Designer